고객센터
크레디탑은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크레디탑 신청 절차를 알려 주세요
[크레디탑 신청절차 안내]
1. 서비스 신청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신청서를 다운후 작성해 주세요.
작성후 신청서 및 구비서류가 제대로 접수 되어야 계약 심사가 원할하게 진행 됩니다.
(단,보증보험 증권은 크레디탑에 계약서류가 우편접수된 후 심사가 진행 되며, 완료 되기전에도 서비스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2. 계약 등록
계약이 완료되면 정식 회원사로 등록 후 메일로 통보 하여 드립니다.
계약서 접수 후 절차와 소요되는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1. 계약서 접수후 1~3일 이내 심사 내용에 대한 유선안내 또는 안내 메일이 발송 됩니다.
2. 계약서류 미비 또는 수정사항이 없을 경우 최대 7일정도 소요 됩니다.
계약서류 미비 또는 수정사항이 있을경우 평균기간보다 더 소요 됩니다.
계약서와 구비서류는 꼭 우편으로 보내야 하나요?
그렇습니다. 신규계약시 계약의 정확성을 위해 인감증명서 등의 원본 서류가 필요하므로 당사에 우편으로 보내 주셔야 합니다.
계약서류는 어디서 다운받을 수 있나요?
당사 홈페이지 이용안내 [구비서류]에서 필요한 서류를 다운 받으실수 있습니다. 계약시 필요한 서류 안내도 같이 되어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인감증명서(개인,법인)는 꼭 필요한 가요?
그렇습니다. 계약의 유효성과 정확성을 위해 인감증명서(원본)가 필요 합니다.
결제는 언제부터 가능 한가요?
당사와 계약완료 시점부터 바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크레디탑 전산에 대표가맹점 등록후 이용 터미널 번호 등록후 오픈 완료 되면 이용 가능 합니다.
정산계좌가 대표자 통장이 아니여도 가능 한가요?
입금계좌가 타인 명의일 경우에는 불가 합니다. 법인사업자의 경우는 법인 명의, 개인사업자의 경우는 대표자님 명의의 계좌만 등록 가능 합니다.
보증보험이 무엇이며,왜 가입을 해야 하나요?
보증보험이란 PG사와 쇼핑몰간 계약으로 상호간 매출발생 등 상행위 후, 사고발생에 따라 소비자의 민원 및 피해의 발생으로 해당 쇼핑몰에서 당사와 계약을 준수하지 못할 경우를 대비하기 위하여 쇼핑몰에서 PG사에 지급을 보증하는 것을 말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PG사와 가맹점,소비자 모두의 안전장치의 개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무이자 할부는 어떻게 되나요?
매월 무이자 적용 카드사가 변경됩니다. 무이자 적용 카드사 확인은 공지사항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결제 가능한가요?
해외 카드 결제 불가합니다.
카드 영수증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카드 영수증은 크레디탑 로그인 후 [거래관리] - [매입현황 조회] 에서 결제내역별 매입번호 클릭하면 확인 가능합니다.
결제 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결제 수단에 따라 수수료에 차이가 있으며, 업종에 따라 수수료는 추가 인상될 수 있습니다. (부가세 별도)
결제 취소 완료 후 구매자 취소는 며칠 소요되나요?
카드사 접수 기준으로 결제 취소일로부터 3~4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가입제한 업종이 있나요?
경마정보 / 복권 / 연금 / 중고폰 판매 / 중고차 매매 / 구매대행 / 유흥업소 / 주류판매 / 인터넷도박 이외 기타 업체들이 이용에 제한을 받습니다.
정산 대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계약시 협의한 정산 주기에 맞춰 송금 드립니다. 정산 지급일자가 휴일일 경우 익일(영업일)날 지급됩니다.
실제 단말기가 아닌 PC 혹은 핸드폰으로 결제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수기결제(간편결제)를 이용하고 싶으시군요! 문의해 주신대로 PC 또는 핸드폰으로 결제가 가능하며 일반 단말기 결제와는 다르게 카드 없이, 카드정보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정확한 이용문의는 대표번호(1644-1109) 또는 PG운영팀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결제가 실패되었습니다. 사유를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제 실패시 오류 사유가 표시 됩니다. 사유를 확인 하신 후 결제를 재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제가 계속될 경우 확인된 사유 또는 표시되는 화면을 확인해주시고,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지역카드, 쿠폰 결제 가능한가요?
지역카드와 쿠폰 결제는 불가능 합니다.